HOME A/S안내 공지사항

공지사항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서비스 소식을 안내합니다.

니콘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 「D600 」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 분류 제품정보
  • 조회수 3584
  • 2014-04-04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해당 건에 대해 2020년 1월 10일자로 추가 사항이 공지 되었습니다. 하기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0.01.10 추가공지 내용>

2014년 4월 4 일자 「 니콘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 D600 」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의 공지 ( 관련 공지로 이동새창으로바로가기) 에 따라서, 해당 현상이 발 생한 경우 무상 대응을 진행 해 드리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대상 제품에 대해, 2020년 1월 10일을 기하여 무상 대응의 접수가 종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또한 해당 날짜 다음 날 부터는 당사 수리 규정에 따라 대응하겠습니다.
(2020年1月10日)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해당 건에 대해 2019년 7월 10일자로 추가사항이 공지 되었습니다. 하기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9.07.10 추가공지 내용>

2014년 4월 4 일자 「 니콘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 D600 」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의 공지 ( 관련 공지로 이동새창으로바로가기) 에 따라서, 해당 현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 대응을 진행 해 드리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대상 제품에 대해, 2020년 1월 10일을 기하여 무상 대응의 접수를 종료하게 되어 안내 말씀 드립니다. 또한 해당 날짜의 다음 날 부터는 당사 수리 규정에 따라 대응하게 됩니다.

대상 제품에 대해, 무상 대응을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2020년 1월 10일 이전에 당사 서비스센터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013년 2월 22일에 안내했던 「니콘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 D600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에 따라서, 촬영한화상에다수의검은입상의모양이찍히는현상에대해서 카메라를받아점검대응을왔습니다.

2014년 2월 26일에는 동 현상에 대해서, 보증 기간이 지나도 왕복 배송비를 포함하여 무상으로 점검·청소 및 셔터, 관련 부품의 교환 등을 실시하는 것을 안내하고 실시해 왔습니다.

금번에 한층 더, 아래와 같은 대응을 추가하여 실시하는 것을 안내 말씀 드립니다.
촬영한 화상에 다수의 검은 입상의 모양이 찍히는 현상은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의 구조상 피할 수 없으며, 완전하게 없애는 것도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D600에서는 보기 드물게 이러한 입상의 모양이 촬영되어 눈에 띄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것을 경감하기 위한 대응에 대해서 재차 안내 말씀 드립니다.


【대응에 대해】
사용설명서(p. 301 ~ 305) 로우패스필터기재된순서에따라서, 이미지센서클리닝이나블로어로청소를실시해도개선되지않는경우에는 당사서비스지정점을통해상담하여주십시오.왕복배송비를포함하여무상으로점검·청소셔터,관련부품의교환등을실시하겠습니다. 또한이러한대응을여러실시해도여전히개선이되지않을경우에는 D600이나동급의제품으로교환해드리겠습니다.

【신청 방법】
서비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문/택배 접수처

  - 카메라를 발송해 주시는 경우에는, 주소, 이름, 전화 번호, 「D600 lowpass filter」라고
    기입한 메모와 함께, 대상 제품을 착불로 하여 아래의 주소로 보내 주십시오.


   
주소: (우)0616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니콘이미징코리아

【납기】
본사 고객지원센터에 방문/택배 접수 시에는 접수 후 대체로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만, 수리접수가 집중될 경우에는 좀더 기간이 소요될 우려가 있사오니, 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전국 서비스 지정점에 방문/택배 접수도 가능하나, 본사로 이관하여처리되기 때문에 시일이 좀더 소요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교환에 대해】

본건에 관해서, 셔터, 관련 부품 등의 교환을 실시한 후, 한번 더 lowpass filter의 점검, 청소 혹은 재차 셔터/관련 부품의 교환을 실시하여, 여러 차례의 대응에 의해서도 현상의 개선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고객님께는, D600 또는 동등 제품으로 교환을 실시하겠습니다. 이런 경우에 대해서도, 본사 고객지원센터에 상담해 주십시오.

 

※지금까지 lowpass filter 청소만을 실시하고 계신 고객님께는, 우선은 셔터/관련 부품 등의 교환을 실시하여 먼저 현상의 개선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본건에 관한 문의 창구】

콜센터(무료): 080-800-6600
영업 시간:09:00 ~ 18:00(일요일, 공휴일, 연말 연시 등 당사 정기휴일을 제외한 매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큰 불편을 드려 깊게 사과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품질 향상에 더욱 만전을 다할 생각이므로, 언제나 당사 제품을 아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니콘 제품을 애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