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정품 사용자만의 고객님을 대상으로,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고객님의 제품을 수거해 드리며 수리 완료 후에는 고객님이 지정하신 장소에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A/S 의뢰할 제품을 선택한 뒤 개인정보 및 고장 증상 등을 입력하여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택배사에서 수거한 제품을 서비스센터에서 접수합니다. (신청서를 동봉해 주세요)
서비스 진행 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수리 비용이 발생한 경우 사이트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고객 감동 실천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