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정품등록 분실물등록 안내

분실물등록 안내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는 고객님께서 사용 중인 니콘 제품을 분실이나 도난을 당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접수를 받아 등록/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접수방법

  • STEP 1

    상담원 상담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하여 상담원과 상담을 합니다.

  • STEP 2

    서류 준비

    분실(도난) 등록을 위한 서류를 준비한 뒤 성함, 연락처, 주소, 분실(도난)장소 등을 기재합니다.

  • STEP 3

    분실(도난) 신청 접수

    준비된 서류를 팩스로 발송하여 분실(도난) 신청을 접수합니다.

분실(도난) 등록 필수 서류

분실(도난) 등록을 위해서는 아래의 서류들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 보증서

  • 경찰서에서 발급한 분실/도난 접수증(사건사고접수증)

    제품명과 시리얼 번호가 함께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 A/S 내역서

    내역서의 접수자와 분실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1.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한 정품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남옵틱스 정품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 현 소지자와 등록자 간의 민·형사상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는 정품과는 무관하게 고객지원센터에서만 등록/관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

  • 전화번호
  • 전화번호
  • 080-800-6600
  • 팩스
  • 팩스
  • 02-2026-0029
  • 운영시간
  • 운영시간
  • 월~금 09:00~18:00
  • 토·일·공휴일 및 당사휴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