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A/S안내 택배서비스 일반택배 서비스

일반택배 서비스

고객님께서 직접 원하시는 서비스센터에 택배로 제품을 발송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택배 서비스 이용 방법

  • STEP 1

    서비스 신청

    개인정보 및 제품정보, 고장 증상 등을 입력한 뒤 수리요청서를 인쇄합니다.

  • STEP 2

    제품 포장 및 택배사 인계

    제품이 배송 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한 뒤 택배사에 인계합니다.

  • STEP 3

    서비스센터 접수

    택배사에서 수거한 제품을 서비스센터에서 접수합니다.

  • STEP 4

    A/S 진행현황 조회 및 결제

    서비스 진행 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수리 비용이 발생한 경우 사이트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STEP 5

    고객만족도 평가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고객 감동 실천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