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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콘이미징코리아의 서비스 소식을 안내합니다.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8」을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스트랩 연결부 대책)
  • 분류 고객지원
  • 조회수 3625
  • 2023-08-07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Z 8」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으로부터 스트랩 연결부가 느슨해지거나 카메라 본체로부터 빠지는 경우가 있다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조사 결과 「Z 8」의 스트랩 연결부에 강한 충격이나 부하가 계속 가해졌을 경우 본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판명되었습니다.
대상이 되는 「Z 8」의 제품 번호의 범위를 특정했으므로 이에 대한 대응을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대상 제품에 대해서는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무상으로 조치를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왕복 택배 비용에 대해서도 당사가 부담하겠습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콜센터 및 서비스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023년 6월에 공지한 『미러리스 카메라 「Z 8」에서 렌즈를 고정 위치까지 돌릴 수 없어 렌즈를 장착할 수 없는 경우』 의 건으로 수리를 완료하신 고객님께서도 이번 대상이 됩니다.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대상 제품의 확인 방법】

대상 제품인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아래의 「제품 번호 확인」을 클릭한 다음 표시되는 안내에 따라 고객님의 「제품 번호(S/N)」를 입력하십시오.
입력된 제품 번호 조회 후 대상 제품인 경우에는 접수 안내가 표시되므로 확인하십시오.
대상 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z8 제품 번호 확인

화상 모니터 내부 7자리 숫자

제품번호(S/N)는 화상 모니터를 열면 카메라 본체에 붙어있는 상기 이미지의 빨간 테두리로 표시된 라벨의 7자리 숫자입니다.

※여기서 아래의 대상 제품 확인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8」을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렌즈 장착 불편)

[대상 부분]

이하에 표시된 좌우 양쪽의 스트랩 연결부에 대해서, 무상으로 대책을 시행해 드리겠습니다.

표시된 좌우 양쪽의 스트랩 고리부1 표시된 좌우 양쪽의 스트랩 고리부2

【신청 방법】

  • (1) 서비스센터 방문

    제품을 가지고 서비스 센터※1를 방문하여 주시면 해당 조치를 해 드리겠습니다.
    조치 기간은 5영업일 이내로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1 조치 가능한 서비스센터
    삼성동 본사, 서울역, 강남,인천, 대전, 광주, 대구중구, 부산 서비스 센터에서 조치 가능합니다.

  • (2) 택배 서비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해당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조치 후 배송 해 드리겠습니다.
    보내 주실 곳: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니콘고객지원센터
    Z 8 수리 담당자 (080-800-6600)
    ※1. 조치에 필요한 비용은 당사가 부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택배]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택배의 경우 배송 상황에 따라 보내신 후 7영업일 정도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3. 의뢰 내용과 연락처(주소/전화번호)를 별도의 용지에 적어서 함께 넣어 주십시오.

    택배서비스 안내

■ 본건에 관한 문의

문의는 고객지원센터(080-800-6600) 및 홈페이지의 Q&A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니콘은 앞으로도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할 생각이 오니 계속해서 저희 제품을 애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