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A/S안내 공지사항

공지사항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서비스 소식을 안내합니다.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9」을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 분류 제품정보
  • 조회수 2812
  • 2022-12-16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Z 9」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으로부터 렌즈 분리 버튼을 눌러도 교환 렌즈 또는 마운트 어댑터를 분리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조사 결과 당사 품질 기준을 만족하지 못하는 부품이 일부 「Z 9」에 사용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부품이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Z 9」의 제품 번호의 범위를 특정했으므로 이에 대한 조치를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대상 제품에 대해서는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무상으로 부품 교환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택배 왕복 비용에 대해서도 당사가 부담하겠습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콜센터 및 서비스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대상 제품의 확인 방법】

대상 제품인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아래의 「제품 번호 확인」을 클릭한 다음 표시되는 안내에 따라 고객의 「제품 번호(S/N)」를 입력하십시오.
입력된 제품 번호 조회 후 대상 제품인 경우에는 접수 안내가 표시되므로 확인하십시오.
대상 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z9 제품 번호 확인

화상 모니터 내부 7자리 숫자

제품 번호(S/N)는 화상 모니터를 열면 카메라 본체에 붙어있는 상기 이미지의 빨간 테두리 라벨의 7자리 숫자입니다.

【신청 방법】

제품의 수리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서비스센터 방문

    제품을 가지고 서비스 센터*1를 방문하여 주시면 해당 부품을 교체하여 드리겠습니다.
    수리 기간은 약 1주일입니다만, 사정에 따라 더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1. 미러리스 카메라의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에서만 접수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센터 안내

  • (2) 택배 서비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해당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해당 부품을 교체 후 택배로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
    보내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니콘고객지원센터
    Z 9 수리 담당자 (080-800-6600)
    ※1. 교환에 필요한 비용은 당사가 부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택배의 경우 배송 상황에 따라 보내신 후 최대 10일 정도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3. 의뢰 내용과 연락처(주소/전화번호)를 별도로 기입해 동봉하여 주십시오.

    택배서비스 안내

■ 본건에 관한 전용 문의 창구

문의는 고객지원센터(080-800-6600) 및 홈페이지의 Q&A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니콘은 앞으로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해 드릴 수 있도록 품질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