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A/S안내 공지사항

공지사항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서비스 소식을 안내합니다.

미러리스 카메라「Z 7」、「Z 6」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사과 및 공지
  • 분류 제품정보
  • 조회수 6061
  • 2019-05-16

미러리스 카메라「Z 7」、「Z 6」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사과 및 공지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번에 미러리스 카메라 「Z 7」 및 「Z 6」 의 일부 제품에서 손떨림 보정 효과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대상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대상 제품의 확인방법】

대상 제품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의「시리얼번호 확인」을 클릭하시고, 표시되는 순서에 따라 소지하신 「Z 7」 및 「Z 6」의 시리얼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입력하신 시리얼번호의 조회 결과에 따라 대상제품인 경우에는 접수방법이 표시됩니다. 대상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안심하고 사용해 주십시오.

z6시리얼 넘버 확인 z7시리얼 넘버 확인


바디 윗면 식별 마크

제품 번호는 LCD 모니터를 열어 카메라 본체 측면에 부착 된 라벨 위 빨간색의 7 자리 숫자입니다. (위 그림은 Z 6)

【대응에 대해서】

대상이 되는 「Z 7」또는「Z 6」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당사 서비스센터에 상담해 주십시오.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접수 후, 필요에 따라 재조정 또는 부품교환을 무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신청 방법】
서비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문 접수처
- 방문 접수 시에는 아래 주소의 본사 서비스센터로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니콘이미징코리아

택배 접수처
- 택배로 발송 시에는, 주소, 이름, 전화 번호,「손떨림 보정 기능 점검」이라고 기입한 메모와 함께, 대상 제품을 착불로 하여 아래의 주소로 발송을 부탁 드립니다.
우편번호 : 06164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니콘이미징코리아

【본건에 관한 문의 창구】
콜센터: 080-800-6600
영업 시간:09:00 ~ 18:00(주말, 공휴일, 연말 연시 등 당사 정기휴일을 제외한 매일)

해당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사에서는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해 드릴 수 있도록 품질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