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A/S안내 공지사항

공지사항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서비스 소식을 안내합니다.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 D750 」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대상 제품 번호 추가 안내]
  • 분류 고객지원
  • 조회수 21242
  • 2016-02-29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 D750 」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대상 제품 번호 추가 안내]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015년 7월에,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 D750의 2014년 10월부터 11월에 생산 된 제품 일부에서 셔터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고, 촬영 화상의 일부에 비네팅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음을 안내하였습니다. 이후의 조사 결과, 2014년 12월부터 2015년 6월까지의 생산분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따라서, 2014년 10월부터 2015년 6월에 걸쳐 생산된 제품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은 대응을 실시하여 드리고자 합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대상 제품의 확인방법】
대상 제품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의「시리얼번호 확인」을 클릭하시고, 표시되는 순서에 따라 소지하신 D750카메라의 시리얼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입력하신 시리얼번호의 조회 결과에 따라 대상제품인 경우에는 접수방법이 표시됩니다.
대상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안심하고 사용해 주십시오.

시리얼 넘버 확인


바디 밑면 식별 마크

시리얼번호는 위 빨간색의 7자리 숫자입니다.



 

【대응에 대해서】
대상이 되는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 D750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당사 서비스센터에 상담해 주십시오.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접수 후, 셔터의 점검과 수리를 무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신청 방법】
서비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문접수처

- 방문 접수시에는 본사 및 가까운 지정점에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카메라를 택배로 발송해 주시는 경우에는, 주소, 이름, 전화 번호, 「D750 셔터점검」이라고 기입한 메모와 함께, 대상 제품을 착불로 하여 아래의 주소로 보내 주십시오.

주소: (우)0616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대치동 892)
㈜니콘이미징코리아

【수리 소요 기간】
수리는 대체로 접수 후 1주일 정도가 소요됩니다만, 수리접수가 집중될 경우에는 좀 더 기간이 소요될 우려가 있으며, 각 서비스 센터별로 접수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본건에 관한 문의 창구】
콜센터: 080-800-6600
영업 시간:09:00 ~ 18:00(주말, 공휴일, 연말 연시 등 당사 정기휴일을 제외한 매일)

당사에서는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해 드릴 수 있도록 품질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