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하신「Z 8」은 대상품입니다. 시리얼번호:XXXXXXX
렌즈 장착 불편 : 대상품입니다.
스트랩 연결부 대책 : 대상품이 아닙니다.
서비스의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1. 방문
제품을 가지고 서비스 센터 ※1를 방문하여 주시면 해당 조치를 해 드리겠습니다.
조치 기간은 3영업일 이내로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1 조치 가능한 서비스센터
삼성동 본사, 서울역, 강남, 대전, 광주, 대구중구, 부산 서비스 센터에서 조치 가능합니다.
2. 택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해당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조치 후 택배로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주소, 성함, 전화번호,
대상 제품을 착불로 하여 아래의 주소로 보내 주십시오.
주소: (우)0616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니콘고객지원센터
Z 8 수리 담당자 (080-800-6600)
3. 기간
수리기간은 방문접수는 3영업일, 택배의 경우 5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만
사정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문의처】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고객님께서는 당사 고객지원센터(080-800-6600)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유하신「Z 8」은 대상품입니다. 시리얼번호:XXXXXXX
렌즈 장착 불편 : 대상품이 아닙니다.
스트랩 연결부 대책 : 대상품입니다.
서비스의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1. 방문
제품을 가지고 서비스 센터 ※1를 방문하여 주시면 해당 조치를 해 드리겠습니다.
조치 기간은 5영업일 이내로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1 조치 가능한 서비스센터
삼성동 본사, 서울역, 강남, 대전, 광주, 대구중구, 부산 서비스 센터에서 조치 가능합니다.
2. 택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해당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조치 후 택배로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주소, 성함, 전화번호,
대상 제품을 착불로 하여 아래의 주소로 보내 주십시오.
주소: (우)0616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니콘고객지원센터
Z 8 수리 담당자 (080-800-6600)
3. 기간
수리기간은 방문접수는 5영업일, 택배의 경우 7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만
사정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문의처】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고객님께서는 당사 고객지원센터(080-800-6600)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유하신「Z 8」은 대상품입니다. 시리얼번호:XXXXXXX
렌즈 장착 불편 : 대상품입니다.
스트랩 연결부 대책 : 대상품입니다.
서비스의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1. 방문
제품을 가지고 서비스 센터 ※1를 방문하여 주시면 해당 조치를 해 드리겠습니다.
조치 기간은 5영업일 이내로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1 조치 가능한 서비스센터
삼성동 본사, 서울역, 강남, 대전, 광주, 대구중구, 부산 서비스 센터에서 조치 가능합니다.
2. 택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해당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조치 후 택배로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주소, 성함, 전화번호,
대상 제품을 착불로 하여 아래의 주소로 보내 주십시오.
주소: (우)0616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도심공항타워 22층 니콘고객지원센터
Z 8 수리 담당자 (080-800-6600)
3. 기간
수리기간은 방문접수는 5영업일, 택배의 경우 7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만
사정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문의처】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고객님께서는 당사 고객지원센터(080-800-6600)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리얼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십시오.시리얼번호 재입력은 를 클릭해주십시오.
조회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지원센터 080-800-66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