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A/S안내 공지사항

공지사항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서비스 소식을 안내합니다.

서비스 정책 관련 추가 안내
  • 분류 고객지원
  • 조회수 12844
  • 2016-07-19

항상 니콘 제품을 이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당사는 지난 7월 1일, ‘서비스 정책 변경 안내’ 공지를 통해 보증기간이 종료된 D-SLR 및 LENS 제품에 대한 초점 점검 및 조정 무상 지원 서비스가 2016년 9월 30일부로 종료됨을 안내해 드렸습니다만, 이 과정에서 고객 여러분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부족했던 것에 대해서 양해 부탁 드립니다.

초점 점검 및 조정 서비스 유료화는 늘어나는 고객 여러분의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어렵게 내린 결정입니다.

하지만 고지 이후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고객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확인할 수 있었고, 이에 대해 당사는 지원 서비스에 대한 추가 방안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앞으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더욱 귀 기울이고 향후 서비스 개선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추가 지원 서비스 및 개선 방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1.2016년 9월 30일까지 구매 고객 : 기존 서비스 유지(초점 점검 및 조정 서비스 무상 제공)

2.2016년 10월 1일 이후 구매 고객 : 품질보증기간(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된 제품은 유상 서비스 도입
* 단,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이 완료 된 제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후 추가로 1년간 무상서비스 제공



【초점 점검 및 조정 관련 서비스 개선 방안】
향후 초점 점검 및 조정 서비스 수준의 향상을 위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 개선도 추진하겠습니다.

①2016년 10월 1일 이전에 센터 별 초점 조정용 장비를 추가로 보강, 센터간 오차를 축소함으로써 보다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
②기술 교육 확대를 통하여 더욱 향상된 수준의 서비스 제공
③수리품 출고 시, 서비스센터에서 이상 여부 확인 서비스 제공


【문의처】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고객님께서는 당사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니콘 제품에 대한 끊임 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