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정품등록' > '정품등록/조회' 메뉴 또는 '정품등록/조회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정품등록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품 등록을 할 제품을 검색합니다. 제품은 제품명 또는 제품 범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으로 검색하는 경우, 제품명 검색창에 제품명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제품 범주로 검색하는 경우, 범주를 선택한 뒤 하위 범주를 선택하고 제품을 선택합니다.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한 뒤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상적으로 정품 확인이 되었을 경우 '등록이 가능한 시리얼 번호 입니다.' 라는 문구가 표시되며, '정품등록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입처를 선택하고 설문조사를 작성한 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상적으로 정품등록이 완료된 경우 정품 등록 완료 화면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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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으로 검색하는 경우, 제품명 검색창에 제품명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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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및 단체들의 품질 경영 시스템, 운영 프로세스 및 운영성과를 국제표준인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 (ISO 9001:2008)과 컨택센터 글로벌기준 요구사항(CMS : 2008)으로 평가하여 객관적인 제3자 공인 인증기관이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 인정기관 :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 인증기관 : 한국능률협회인증원
- 컨택센터(콜센터)업무표준화를 통한 업무정확도 향상 및 고객 신뢰도 제고
- 컨택센터(콜센터) 운영환경 변화의 신속,정확한 대응